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4/02/19 월요일_주식 매매일지_인성정보 젬백스링크 비트컴퓨터 에스피소프트 신스틸 신성에스티 성우하이텍 알서포트 현대힘스 린드먼아시아 케어랩스 에이치와이티씨 유비케어 코리아에프..

주식/주식 매매일지

by Avec_HY 2024. 2. 21. 16:00

본문

반응형

1. 인성정보

 

시간외 하락이였었는데 갭상승 출발. 쫄려서 시가근처에서 정리했네요.

다음엔 강한놈은 추가 상승 시 재공략도 노려볼만 하겠습니다.

근데 또 이런거 잘못 들어갔다가 물리는 적이 많아서..하하..

그래도 15% 야무지게 먹었네요.

 

2. 젬백스링크

 

얘도 적당히 매도 했습니다. 더 볼 수도 있었지만.. 비중이 제일 컸던 놈이라 너무 쫄렸어요 ㅠ

수익률은 적지만 수익금은 ㅎ_ㅎ

 

3. 비트컴퓨터

 

인성정보와 같이 움직이던 종목.

적당히 매도하고 나왔습니다.


4. 에스피소프트

 

이 종목이랑은 뭔가 타이밍이 안맞네요.

다 털고 나왔었어야 했는데...

아직 들고 있습니다.. (20일 기준 ㄷㄷㄷ)

우리에겐 기도매매가 있습니다.. pray for me..

 

5. 신스틸

 

돌파매매 !! 역시..주식은 돌파매매가 쾌감이..흐

역시 가는놈이 잘 갑니다.

 

6. 신성에스티

 

주식 이렇게만 된다면... 짧게 짧게 잘 먹었습니다.

얼마 안되보이지만 다 3프로대 입니다.

 

7. 성우하이텍

 

꼭 지지부진한 녀석들 짜르면.. 슈팅이..ㅠ

살짝 먹고 나왔습니다.


8. 알서포트

 

시가 근처 잘 매도했다고 생각했는데

2차 슈팅이... 재공략이 답이다 !! 


9. 현대힘스

 

신호 반응이 있어서 13일에 매수하고 기도매매 들어갔더니 (중간중간 물량 손절)

갑자기 슈팅이 -! 후딱 탈출 했습니다.

힘스는 아직 살아있는 것 같은데 좀 더 봐야겠죠


10. 린드먼아시아

눌림 제대로 매수하고 슈팅 시 매도

 

11. 케어랩스

상이라니 ??!! 

잘 먹었다 생각했는디 아쉽습니다 ㅎ

그래도 오를 종목에 매수했다는데에 스스로에게 칭찬을.. 


12. 에이치와이티씨

 

느낌이 좋지 않아 매도했더니 주르륵 흘렀네요

갈 자리에서 못가면 ? 눌린다...

(물론 흐를 때 밑에서 잡고 탈출 했을 것 같긴 합니다.)

스트레스 받지 않는 매매하는 것이 좋죠.


13. 유비케어

 

매수하고 지지부진해서 약수익으로 탈출

매매 할 종목은 많습니다.


14. 코리아에프티

 

매도 마크가 너무 초라해지네요..흑..

가는놈은 좀 기다리쟈..

 

15. 고영

 

비중 좀 들어갔는데요... 매도 마크는 소량 매도

끌고가다가 글 작성일 기준 20일 매도했는데.....

시간 외 ... 흑

기다린 시간이 아까워요!!

 

그래도.. 오를 종목에 들어갔다는 것이 위안으로 ^^

 

* 가온그룹

 

발매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후.. ㅠㅠ 

두번다 발매도라니...

흑흑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