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4/02/20 화요일_주식 매매일지_미스터블루_하이드로리튬_NHN KCP_유진테크놀로지_DSC인베스트먼트_세경하이테크_아가방컴퍼니_고영_린드먼아시아_나노엔텍_에프에스티_아이비김영_브리지텍_켐..

주식/주식 매매일지

by Avec_HY 2024. 2. 21. 22:09

본문

반응형

총 22종목이네요.. 많이도 매매했습니다..

줄이고 비중을 넣어야 하는데

그게 안되네요..

 

1. 미스터블루

 

돌파흐름 좋습니다. 매도가 제일 어려워요 ~


2. 하이드로리튬

 

주로 종목을 고를 때 검색기 or 실시간 종목조회 순위에서 보는데

이런 종목은 잘 나타나지 않아요. 따로 보는 화면에 셋팅해서 봅니다.

거기서 보면 몇개 보입니다. 아직 상승률이 안나왔을 때 매수하면 시작점에서

매수 가능하더라구요.

운도 좀 따라야 하구요.

개미가 많이 붙으면 어떻다..? 눌리고 잘 안간다~

이 종목은 아마 잘 안보여서 좀 수월하게 가지 않았나 싶습니다.


3. NHN KCP

 

하하하 발매도.. T_T

눌릴때 다시 담았는데 과연... ?!

 

4. 유진테크놀로지

 

돌파시 짧게 먹고 나왔습니다.

주로 가는놈들은 저렇게 전고점에서 한방에 쭈욱 가거나

잠시 주춤했다가 가거나 합니다.

물론. 떨어질 확률도 있지만

세력 입장에서 생각하면 편합니다.

" 저기까지 올렸는데..?"

위의 말에 답이 살짝은 있지요.

그렇다고 무턱대로 다 들어갈것은 아니구요.


5. DSC인베스트먼트

 

갑자기 튀기전에 포착해서 짧게 먹고 나왔습니다.

2프로는 쉬워요.. 1프로는 더더욱 쉽고..

근데 꼭 비중 실으면 그런건 꼬꾸라 집니다. ㅎㅎ

무임승차하는걸 잘 아나봐여


6. 세경하이테크

 

DSC때랑 비슷하게 돌파흐름 나와서 매수 추매, 고점 매도하고

다시 추매를 했는데.. 판단미스였던것 같아요.

짧게 치고 나올껄~

뭐뭐 할껄~~ 주식하면 껄무새가 됩니다.ㅎㅎ

항상 첫자리가 반등이 잘 나옵니다. 두번째 세번째는 확률이 그만큼 떨어져요.

 


7. 아가방컴퍼니

 

징하게 안갔죠.. 근데 같은 자리서 매수를 계속 했으면 계속 수익이긴 했습니다.

정말 갈듯 안갈듯 엄청 애타게 만들었어요..

그러다가 결국 갈놈이였나 봅니다.

 

8. 고영

 

하 잘 끌고오다가 그냥 던졌는데.. 시간외 엄청 올랐었었죠..

오늘 (21일) 매매는 더 가관입니다..ㅋㅋ

누가 이기나 해보자잉..


9. 린드먼아시아

 

음 탈출까지는 좋았는데.. 뇌동매매 였던 것 같습니다.

(21일자 암울..)

분명 3번째 매수까지는 좋았었는데 말이죠.

흐름이 살아 있었다는 것..

 

10. 나노엔텍

 

쫄보라.. 짧게 먹고 나왔습니다.

이런 차트가 많습니다.

1차 시가돌파 수익 챙기고,

2차 시가에서 지지 받고 다시 재상승

시가, 종가, 고가, 저가는 다 세력이 만들겠지만

특히 시가, 종가는 더 관여가 됩니다.

시가의 힘인 것이지요.


11. 에프에스티

 

네 짧게 먹고 나왔어요.

 


12. 아이비김영

 

전고점 재돌파 공략이 아쉬웠네요 저 시간에 다른종목에 빠져있었을 겁니다.

아마 비상교육이였던것 같은데, 비상교육 상 말아올리는거 보느라 ㅎ

대장이 비상교육이였죠. 매매는 대장을 하는게 좋습니다.

빠져도 덜 빠지죠.

 

13. 브리지텍

 

네 적당히 매도.. 더 가는건.. 뭐.. ㅎㅎ

 

14. 켐트로스

 

눌림목의 자리에서 가뿐하게 매수 후 매도


15. 신화콘텍

 

수급 포착되어서 밑에서 받고 매도하고 재공략

순식간입니다 순식간..


16. 와이랩

 

나는 네가 상 갈줄은 정말 몰랐다~~

강하다고는 생각했었는데 상 갈줄이얏~~

이럴때는 항상 생각하죠.. 20일선 깨지기 전까지 들고있어야겠다.

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못한..ㅋㅋ


17. 솔트웨어

 

소금형님 잘 매도 했다가

재탕 들어갔는데 (21일) 아직은 지지부진 하네요.


18. 에스피소프트

 

일부 물량만 살짝 매도 했는데 주르르르르르르...

아마 마이너스 10프로 정도 ? 까지 갔을겁니다..

하지만 ?! (21일 기준으로는 탈출 성공에 더 가버리는..)

세력이 돈 썼다구요.. 절대로 그냥 죽지 않지요.


19. 시그네틱스

 

돌파흐름 기대했는데 못가서 밑에서 추매.

탈출했습니다.

근데...21일... 네.. 하 .. . ㅋㅋ

20. 태림포장

 

나는 약수익으로 탈출할꺼얏!

네 탈출완료 입니다..

분할 매수는 꼭 비중조절이 생명입니다.

1차보다 2차, 3차는 더 많이 들어가야

약수익으로라도 탈출 할 수 있습니다.

 


21. 미래컴퍼니

 

지지부진해서 그냥 던졌는데... 후.. 21일... ㅠ


22. 비상교육

 

추매가 되었었으면 좋았을텐데 안걸리고 상승해서 1차 털어내고

상 들어갈듯하여 상따 진행.

 

 

장이 끝나고 나면 졸음이 쏟아져 오네요.. 그만큼 엄청 숫자들 보고

고민하고 결정하고..

여간 피곤한게 아닙니다..

그래도 수익나는 것을 보면 해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