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 주식 매매일지 23/10/05 목요일

주식/주식 매매일지

by Avec_HY 2023. 10. 8. 18:5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Avec_HY 입니다.

 

2023년 10월 5일 목요일 매매일지입니다.

 

 

목요일 간만에 술 한잔 마시고. 12시 되서는 아이폰15 사전예약 참여 한다고

매매일지를 안쓰고 금요일 장까지 마치고 쓰게 되네요.

 

목요일 예상대로 갭뜨고 또 주욱 밀어버리는 흐름이 나왔습니다.

그래도 매매할 종목들은 조금 보이긴 했었는데, 딱히 마음에 드는 종목들이 많지 않아서

뇌동매매 엄청 했던것 같습니다..=_=;

근데 뇌동매매가 자꾸 성공해버려서 뽕에 혼자 취해가지고.. ㄷㄷ

 

한국 주식 매매일지 23/10/05 목요일 코스피
한국 주식 매매일지 23/10/05 목요일 코스닥

 

한국 주식 매매일지 23/10/05 목요일 투자자별 매매동향

날짜가 지나서 가로형을 가지고 왔습니다. 선물거래 이구요.

 

코스닥은 더 밀어버렸네요

주식 매매일지 시작 할께요~

 

1.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인스웨이브시스템즈

네 돌파매매로 들어갔습니다. 비중 엄청 때려가지고 엄청 짧게 먹고 나왔네요

뇌동이였는데 성공해서 다행이였습니다 ㅋㅋ

첫 고가대비 14%를 밀었다가.. 20프로 정도를 밀어 올려버리는 장이였네요.. 어후..

 

2. 에스와이

에스와이

계속 갈것 같다고 말씀드렸던 에스와이 입니다.

최고점에 매도 하고 다시 매수했습니다.

조금 더 살껄 그랬었네요.. (금요일 매매일지 보면 아실듯..ㅎㅎ)

에스와이의 경우 일봉상 자리도 매력적이지만 계속해서 "실시간 종목 조회" 여기에 20위권안에 계속

노출이 되어있었기에 갈 것 같아서 홀딩 전략을 취해 봤습니다.

 

 

3. 대유에이피

대유에이피

 

대유에이피도 뇌동 돌파매매 짧게 매도.

이건 무슨....고가대비 24% 정도를 밀고 다시 33% 정도를 올렸네요 =_=; 이게 주식이냐..

 

 

4. TCC스틸

TCC스틸

이것도 짧게 뇌동돌파매매

지지부진 했는데 예상보다는 더 갔네요.

 

5. 디스플레이텍

디스플레이텍

역시 짧게 뇌동돌파매매..

운이 좋았네요.

 

6. 대웅제약

대웅제약

대웅제약은 전일 추가 종가매수 했습니다.

목표값까지 가서 전량 익절했는데 그 이상을 가버렸네요.

나름 많이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ㅎ

 

7. 희림

희림

매수하자마자 떨어지는 이런 기적이... 개인들도 일반 주식을 하방으로 살 수 있다면

떼돈 벌었을수도 있겠습니다 ㅎㅎ

 

장 막판에 들어올려서 절반 매도 했습니다.

 

8. 모아데이타

모아데이타

뇌동 돌파매매 조금 일찍 들어갔는데요.

와 진짜 이거 계속 지켜보고 있었는데 갈듯 말듯 엄청 흔들다가 결국은 꼬꾸라 지던데.. 아우..

얼마나 더 모으려고 하는건지 원

 

9. 두올

두올

네.. 전일 매매일지에서도 말씀드렸던.. 들어올리고 그냥 내리 꽂았던 두올 입니다.

제가 바로 매수했었죠 으하하..

전날 매도는 1주 매도 였구요.

마지막까지 사고 일부 약익절 후 다시 재 매수 했습니다.

 

장이 어려울 수록 비중을 줄이면서 매매를 해야 하는데

오히려 비중을 늘려서 매매를 하니 참..

계좌관리를 조금 더 빡세게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