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4/02/16 주식 매매일지_코리아에프티 흥구석유 한글과컴퓨터 에스피소프트 인성정보 이랜시스 덕산테코피아 비트컴퓨터 롯데손해보험 켐트로스 이구산업 젬백스링크

주식/주식 매매일지

by Avec_HY 2024. 2. 18. 15:33

본문

반응형

 

1. 코리아에프티

 

모아가고 슈팅에 매도, 다시 모아가기 (첫매수가 너무 빨랐..) 근데 시간외 하락이네요.

 

2. 흥구석유

 

돌파는 아니고 순간 눌림 매수 매도

 

3. 한글과컴퓨터

 

전일 반응이 있었어요 갈랑말랑 너무 일찍이 매도했네요.

4. 에스피소프트

 

상따 노리다가 비중이 너무 커져서 그냥 던졌어요 ㅠ 들고 갈껄 ㅎ

4. 인성정보

 

상따 잘 들어갔는데 시간외 하락.. 음.. 대응 잘 해야겠어요.

5. 이랜시스

 

짧게 짧게 역시 가는놈이 잘가는..

 

6. 덕산테코피아

 

신고가 슈팅 흐름. 시가에 던졌네요.

 

7. 비트컴퓨터

 

돌파 흐름 나와서 매수했는데 눌리고 다시 재차 상승 시에 일부 정리를 좀 했었어야 했는데

하지않고 버티다가 장막판에 약수익으로 마무리 할까 하다가 다음날까지 보려고 했는데

시간외 하락 ㅠ 

8. 롯데손해보험

 

짧게 눌림 공략

 

9. 켐트로스

 

잘가네요 신고가 

10. 이구산업

 

VI 상승 돌파 들어가서 약수익, 마지막은 지지 보다가 그냥 약손절

 

11. 젬백스링크

 

인성정보, 코리아에프티, 비트컴퓨터 비슷한 흐름입니다.

 

월요일 시간외 무시하고 상승할지 엄청난 갭하락 보일지 대응해야겠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