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4/02/21 수요일_주식 매매일지_고영_링크제니시스_필옵틱스_비상교육_씨씨에스_한화갤러리아_아이티센_에스피소프트_신화콘텍_대상홀딩스_제이오_소프트센_삼익THK_하이드로리튬_알서포트_에..

주식/주식 매매일지

by Avec_HY 2024. 2. 21. 22:43

본문

반응형

매도 된것은 22종목인데

매수해서 끌고가는 것 들은 더 있습니다..

줄여야 하는데~ 쉽지 않습니다 ㅋ

뭔가 매수하면 다 갈 것 같거든요 .. ㅋㅋ

 

1. 고영

 

네 고영 입니다.. 고영.. 선생님.. 세력님들..

오늘 무지막지하게 빼시더라구요.. 반등도 없이..?

다른건 반등 좀 나오고 했는데 말이죠..

근데 세력형아들 일부로 누른걸 꺼예요 그쵸..? 

여기에 돈 쏟아부은게 얼만데.. 그쵸..?

형아들.. 몇십억에 마이너스 십프로 막 이렇죠..? ㅠㅠ

반등가입시다~


2. 링크제니시스

 

목표가가 안와서 매도를 안했더니.. 짜를껄 했나 싶기도 하지만서도

약수익 좀 덜어내고 다시 담았습니다.

세력 형아들 오늘 기분 안좋았니..???ㅠㅠ

 


3. 필옵틱스

 

잘가네요.. 잘 잡고.. 적당히 매도..

장이 꾸리해서 오래 들고 있지는 않았네요.


4. 비상교육

 

시가 자동매도.. (발매도..)

눌림 재공략 성공!

눌림 재재공략 또 성공!!

눌림 재재재공략 또 성공!!!

눌림 재재재재공량 또 성공!!!!

정직하게 움직이네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형님들


5. 씨씨에스

 

정신없는 종목이였습니다..

장 막판에 그 전에 매수했을 때 걸어뒀던건데

체결되고 바로 매도 되길래 깜놀..

동시호가에 9프로를 떙기다니..

엄청난 종목이네요..

괜히 경고 종목이 아닌 것 같았습니다.

 

6. 한화갤러리아

 

전일 매수해서 넘어온것 시가에 정리하고 재매수 두두둑

다시 매도매도

눌림 공략 하다가 정리되었습니다. (일부 들고 있겠죠 ? ㅎ)

 

7. 아이티센

 

돈 들어오는 거 같아서 눌림 공략

적당히 매도

 


8. 에스피소프트

 

아니 중간에 매도 안하고 잘 참고 매도 되서 와 잘했다~~ 잘 참았다 좋아했는데 왠열..

한참을 더 갔네요..

그래도 탈출해서 기부니가 좋그든요 ㅎㅎ


9. 신화콘텍

 

전일 남은 물량 정리했습니다.

더 갈 자리는 맞기는 합니다.

길게 한번 봐보세요.

거래 터지면서 쭉쭉쭉 갈 것 같지 않으신가요 ?!

 

2년전 고가를 향해 달려가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돈 들어오면 달려들어야죠~


10. 대상홀딩스

 

전일 매수한 물량들 오늘 정리 하고 재매수 매도 되었네요.

아침 발매도만 좀 어떻게 안되겠니...


11. 제이오

 

애교 눌림 매도


12. 소프트센

 

하.. 오늘 세력형님들 기부니가 안좋으신가..

확대해서 한번 보겠습니다.

 

1차 성공

2차 성공

3차 차 차 약수익 탈출

남은 물량은 아직 들고 있을겁니다.. 아마도..?


13. 삼익THK

 

신나게 매수하고 매도하고 흐름타고 난리브루스 입니다.

재미있는건..

일봉입니다..

이미 돈 들어왔었던걸 알고 있었었나봐요..

저때 매매했던걸 보면..

들고있었으면 몇프로여.. 60프로도 넘겠네요

갈거 같은건 좀 끌고가야하나 싶기도 하고..


14. 하이드로리튬

 

짧게~ 깔끔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15. 알서포트

 

오전에 돌파흐름 잘못봐서리.. 마음고생을 좀 했습니다. (비중이 좀 들어가서)

더 떨어지지 않고 반등나와서 정리했습니다.

 


16. 에이치피오

 

쳇.. 매도하고 더가면 나파요..ㅠ


17. 탑머티리얼

 

하하하 발매도..흑흑

 


18. LB세미콘

 

더 갈거라 생각하고 매도 안하고 있었는데 왠열..

눌려서 계쏙 담았네요.

마지막에 좀 덜었는데

 

장대양봉의 종가까지는 가야합니다.. 그 이상 넘어 갈 수도 있겠지요.


19. 현대힘스

 

힘스 세력형들은 제가 물린것을 알고 탈출 기회를 잘 줍니다.

밥먹으러 가기전에 오잉? 올라오길래 매도 했습니다.

(더 담을껄..)


20. 와이즈버즈

 

전일 눌림 자리 매수하고 지지부진해서 매도

 


21. 코오롱모빌리티그룹

 

눌림자리들 매수 후 약 수익 매도

가져가고 있습니다.

 

일봉을 보면 돈 냄새를 제가 맡았었나 봅니다.

기다리기 싫어서 매도한덧한..


22. 세보엠이씨

 

세보형님들.. ㅎ ㅏ 

기분 안좋은일 있으신가..

제대로 피뢰침을 선사하시네요..

다시 갈거라고 이야기 해주세요 ㅠ

네~?~?!?!?!?

 

 


 

오늘 장막판에 아주 엄청 나게 누르고 흔들고 난리더라구요.

씨씨에스가 대장이라 그나마 흔들다가 반등이라도 나왔지

다른 관련주들은 주르륵이였네요 진짜 주르르륵...

 

 

보이시나요. 무려.. 37프로를 밀었습니다..=_= 인간이야..

184,800원에 매수했으면

그냥 원금대비 30프로는 날라가는거였어요.. ㅎㄷㄷ..

모비스 파워로직스 다 그냥 날려버렸네요

근데 그나마 씨씨에스는 많이 밀기도 밀었지만

반등도 나와서 충분히 탈출할 수 있었을 거라고 봅니다..

 

주식시장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공포에 매수해라 ?!

진짜 그러다가 골로가요..

내일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