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3/10/04 수요일 매매일지

주식/주식 매매일지

by Avec_HY 2023. 10. 5. 01:3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Avec_HY 입니다.

 

2023년 10월 4일 수요일 매매일지입니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

 

역시 놀고 먹고 자고 하니.. 세상이 너무 행복하고 아름답고 그랬던 것 같습니다.

 

 

 

너무 할 정도로 반등이 안나오는 장이였네요 =_ =;

 

개인은 여전히 계속 매수 하고.. 외국인은 매도.. 기관은 선물만 사네여

 

사실 개인이 산다기보다... 그냥 외국인이 던지니까 사는것 처럼 보이지.. =_ =

 

 

코스피 23년 10월 4일
코스닥 23년 10월 4일

 

23/10/04 투자자별 매매동향

 

9월 26일 매매일지에 제 생각을 적어둔 것을 보니

 

코스피는 2,410 부근에서 반등.  코스닥은 802,781,752 까지 열려있다고  적어 두었네요.

 

미장은 현재 상승흐름을 보이고 있어서 내일은 약반등이 나올 것으로 보이네요.

시가는 오늘 종가 비슷하게 시작해서 양봉으로 올리는게 좋은데

괜히 갭띄우고 밀면 짜증이.. =_ =;

 

 

기도 매매 들어가봅니다 ㅎㅎ

 

 

 

1. 가온그룹

가온그룹

 

9/27일 계속 샀습니다.. 무리할 정도로.. 겨우 반등치 까지 올라와서 매도 했네요

그나마 강한 놈이여서 반등이 나와주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렇듯 우리는 반등이 (아주 빠르게) 나올만한 종목을 고르는게 !! 매우 중요합니다.

 

 

 

2.칩스앤미디어

칩스앤미디어

오늘 장이 안좋아서 1차 자리 말고 2차 자리에서 매수 매도 되었네요.

영 삐리삐리 합니다...

다행히 수익 완료.

 

 

 

3. 화천기계

화천기계

요즘 조금 더 편한 매매를 연구 중에 매수 했습니다.

바로 약반등 나와주네요.

 

손절없이 하는 매매를 지향하기에..

역시나 종목 선택이 매우 중요하겠죠.

 

 

 

4. 에스와이

에스와이

9월 26일 매수 후 시초가에 던지고, 돌파 흐름이라 들어갔다가 물렸네요 ㅎㅎㅎ

시간외 안좋던데..  근데 일봉상으로는 살짝 눌렸다가라도 더 가야할 자리는 맞는 것 같습니다.

지켜봐야죠~

 

 

오늘의 일지는 요기까지 합니다.

 

장도 삐리하고.. 물린것도 많고 =ㅁ= 

기법이고 뭐고 하나도 안통하는 장이였네요.

주구장창 매도만 하는.. 근데 정말 가끔은 너무하다 싶을때가 있습니다.

 

단적인 예로

 

당일 거래대금 100억 이상에 전일 종가대비 고가 10% 이상 갔다가 당일 고가보다 15% 이하로 빠진 종목...

6개 나오는데.. 

이 중에서 핑거스토리를 보면

고가 20.17 % .. 종가 -7.24% 무려 27% 정도를 밀었습니다..=_ =;

물론 반등의 기회를 안준건 아니지만서도..

진짜 이런거 보면 너무한 것 같아요 ㅋㅋㅋ 승부의 세계는 냉정한 법이지만..

 

두올은 반등의 기회 조차 안준..

근데 저~~~~ 고점에서 매수하고 달려드는 건 불나방이나 다름 없긴 하죠

 

그래도 눌림자리에서 약반등도 안나온 세력 미워잉 ... ㅠㅠ (물려있슴다..)

 

 

내일은 매매할 종목 많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