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4/02/22 목요일 _주식 매매일지_인성정보_고영_에이팩트_유비케어_대정화금_신신제약_디아이_제우스_에이직랜드_소프트센_유진투자증권_필옵틱스_시그네틱스_아이비김영_엔피디_MDS테크_한신..

카테고리 없음

by Avec_HY 2024. 2. 22. 23:30

본문

반응형

 

★ 매수 기준 ★

1) 종목선정

2) 수급 or 돈 들어오는 종목

3) 일봉 위치 확인

4) 분봉 위치 확인

5) 매수자리 물색

 

☆ 매도 기준 ☆

1) 1~3% 대 1차 매도

2) 그 이상은 보통 대응인데.. 보통 1번에서 끝납니다.. ㅋㅋ

3) 일반 계산법을 이용해서 목표가를 정하기도 합니다.

4) 1번이라도 추매가 들어가면 무조건 탈출이 목표

   자꾸 욕심 내다가 놓치는 수익금 및 스트레스를 위해서 정했습니다.

 

1. 인성정보

 

시가에 자동매도가 걸릴줄 알았는데 안걸렸더라구요;

중간에 봐서 급히 일부 매도하고 기다렸는데

눌려서 추매하고. 다시 또 한번 추매하니 튀어올랐네요

천천히 정리하다가 한번 더 공략해서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ㅎ ㅏ 매일 애간장을 태우는 종목들이 한두개씩 있는데

다음날이나 다다음날 꼭 이렇게 큰 수익을 주네요.


2. 고영

 

얘도 참.. 스트레스 엄청 준 종목인데

신기하게도 약수익권까지 올라와줬습니다.

비중은 비중대로 들어가서 쏠쏠하군요..

역시 주식은 짧게 먹어도 비중이.. 생명.. 수익금.. 해삐-*


3. 에이팩트

 

주식의 꽃은 돌파매매 !

그리고 눌림 재공략 !

또 공략은 안했네요.

일봉 자리보면 할만 하긴 했는데 말이죠 ^^

 

4. 유비케어

 

1차 눌림 공략 후 ...............

스트레스 주는 종목 다시 생겼습니다..ㅎㅎ


5. 대정화금

 

말도 안되게 눌렸다가 이제 가나 싶었는데 다시 눌리네요

기간 조정을 할지 아니면.. 그대로 더 낙폭을 키울지..

스트레스 종목 2 !


6. 신신제약

 

대정화금과 같이 가는 종목.

역시나 스트레스 종목 3 !


7. 디아이

 

더 간다 했지유~~

더 높은 가격에 매도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

시간외 보니 더 갈듯 하네요.


8. 제우스

 

일봉 위치 보고 가볍게 돌파매매

짧게 수익 완료.

더 가버리네요 흐.. 


9. 에이직랜드

 

뭔가 매매가 급함이 보이는 것 같은 느낌이 보이네요

천천히 기다렸으면 더 큰 수익이였을 텐데

추매 하면 무조건 탈출하려고 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10. 소프트센

 

전일부터 넘어와서 계속 이어지는 흐름이였습니다.

3분봉으로 보기에는 매수매도가 너무 지저분해서 조금 확대했어요.

깔끔하게 수익 완료


11. 유진투자증권

 

뭐.. 원칙대로 기법대로 한 것 밖에는 없는데

3번의 수익을 주네요.

12. 필옵틱스

 

기계적인 매수매도 ㅎㅎ

너무 짧게 짧게 봤습니다.

13. 시그네틱스

 

짧게 짧게 매수 매도


14. 아이비김영

 

기본적으로 쪼금만 먹고 나온다는 생각이다 보니....

발매도는 어쩔수가 없네요 ㅎㅎㅎ

사실 그 전에도 들어갈까 말까 엄청 고민하면서 안들어갔었는데요

왜냐하면 전일 음봉이 가로막고 있었기 때문에

쭈욱 눌리면 들어가야지 하고 생각은 하고 있었네요


15. 엔피디

 

세력 형님들... 나도 델고가지 상한가...

재공략은 안했었습니다.


16. MDS테크

 

조금씩 손절하다가 시가에서 약수익 탈출권을 주셔서 탈출 !!

감사합니다 세력형님들 !


17. 한신기계

 

에..? 기본 매수매도 완료


18. 유니퀘스트

 

역시나.. ?

기본 매수매도 완료


19. 제이오

 

전일 잔량 오늘 매도 후 재공략 성공~

 

20. 플레이디

 

짧게 짧게요


21. 세경하이테크

 

스트레스 종목이였었는데 오늘 탈출..

세력 형님들 감사합니다 !


22. 신화콘텍

 

나머지 다 정리했습니다.

누르지 않기에 기간 조정 후 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입니다.


23. 네패스아크

 

자리가 무서운 자리라 짧게 짧게요


24. 에스피소프트

 

안하려다가 한건데 짧게 먹고 나왔습니다.


25. 비상교육

 

오늘 대장은 아이비김영 이였죠.

아마 경고 안당하려고 대장을 바꾼 느낌이였습니다.

엄청 흔들어 제꼈네요.


26. 피에스케이홀딩스

 

이 종목도 안하려다가 그냥 해봤는데 바로 수익이요.

 

27. 테크윙

 

발매도 ㅎㅎ


28. 폴라리스오피스

 

기본 수익.

조금 들고 있습니다.

 

 

 

*** 에이팩트 발견 및 매매

오늘 매매하면서 "실시간 종목 조회" 보다 제가 먼저 종목을 발견한 썰입니다.

 

제가 에이팩트를 발견해서 매수한 시간입니다.

 

 

10시 55분에 발견해서 일봉 확인하니 전일 고점 넘어선 자리 보고

바로 매수매수매수매수매수  분할로 나눠서 파파파파팍

 

10시 56분 시점 "실시간 종목 조회"  화면 캡춰

 

 

그리고 한참 올라간 후에 (아마 VI 걸린 후 였던것 같아요)

 

 

정확하게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눈도 손도 판단도 엄청 빨라야 겠더라고요.

 

최고점 매도 하는 법이나 좀... 알았으면 좋겠네요 ㅠ

 

 

 

반응형